MTN NEWS
 

최신뉴스

GKL, 동남아 시장 넓힌다…베트남 국제 여행 박람회 참가

유찬 기자



외국인 전용 카지노 세븐럭을 운영하는 그랜드코리아레저(GKL)가 베트남 호치민시에서 열리는 International Travel Expo Ho Chi Minh City 2019 (이하 ITE HCMC 2019)에 참가했다고 5일 밝혔다.

올해로 15회를 맞는 ITE HCMC는 메콩 5개국(캄보디아, 라오스, 미얀마, 베트남, 태국)을 통틀어 가장 큰 국제 여행 무역 박람회로서 무역, MICE, 여행프로모션, 레저시설 홍보 등 여행 무역을 위한 프로모션 및 홍보 채널을 판매하는 종합전시회다.

5일부터 8일까지 사이공 전시&컨벤션 센터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에는 49개국 300개 업체가 참가한다. 지난해에는 약 1만4,000명의 바이어 및 관계자들이 참가했으며 1만6,000명이 넘는 관람객이 다녀갔다.

그랜드코리아레저는 시장 다각화 전략에 맞춰 최근 신흥시장으로 성장하고 있는 동남아 시장을 위해 한류스타인 이민호를 내세워 세븐럭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체험 이벤트와 경품을 증정하는 등 외래방문객 유치에 주력할 계획이다.

세븐럭은 서울의 강남코엑스점과 강북힐튼점, 부산의 부산롯데점 등 총 3개의 영업점이 있으며, 2018년 세븐럭을 다녀간 외래관광객 등 총 입장객수는 약 147만8,000명에 이른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