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HUG, 도시재생 페스티벌 'HUG YOUR CITY' 개최

서울숲역 언더스탠드 에비뉴서 19~20일까지 진행
문정우 기자

서울숲역 언더스탠드에비뉴에서 열리는 'HUG YOUR CITY 도시재생 페스티벌' 행사 포스터. (자료=HUG)

주택도시보증공사(HUG)는 19일부터 20일까지 도시재생 페스티벌 '허그 유어 시티(HUG YOUR CITY)'를 언더스탠드 에비뉴(서울숲역 3번 출구) 아트스탠드에서 개최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도시재생과 관련한 토크 콘서트, 다양한 작품 전시, 아트월 체험, 기금상품 상담 등을 통해 도시재생 가치를 알리고 도시재생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알리기 위해 기획됐다.

특히 '서울대 교수의 엉뚱한 상상 : 창신동에서 도시재생 사업하기'를 주제로 20일 오후 7시에 진행되는 김경민 서울대 교수의 토크 콘서트를 통해 도시재생의 공익적 가치와 필요성을 전달할 예정이다.

이재광 HUG 사장은 "이번 행사를 통해 일반시민들이 도시재생의 의미와 가치를 직접 체험하고 느낄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을 보내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HUG는 기금 출·융자와 보증 등 다양한 형태의 금융지원을 통해 도시재생이 보다 활성화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번 도시재생 페스티벌은 도시재생에 관심이 있는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HUG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