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한밤' 유승준 “군대를 가겠다고 제 입으로 솔직히 이야기한 적이 없어요”

백승기 기자



가수 유승준이 SBS '본격연예 한밤'과 인터뷰를 진행했다.

17일 방송되는 '본격연예 한밤‘에서는 여러 차례의 연락 끝에 어렵게 인터뷰를 수락한 유승준의 '17년 전의 이야기'가 공개된다.

유승준은 당시 군 입대에 대한 마음이 변한 이유에 대해 “저는 처음에 군대를 가겠다고 제 입으로 솔직히 이야기한 적이 한 번도 없어요. 그때 기억을 더듬어 보면 방송일이 끝나고 집 앞에서 아는 기자분이 오셔서 승준아, 이러더라고요. 꾸벅 인사를 했는데 '너 이제 나이도 찼는데 군대 가야지'라고 하셨어요. 저도 '네. 가게 되면 가야죠' 라고 아무 생각 없이 말을 한거죠. 저보고 '해병대 가면 넌 몸도 체격도 좋으니까 좋겠다'라고 해서 전 '아무거나 괜찮습니다'라고 대답했어요. 그런 뒤에 헤어졌는데 바로 다음날 스포츠 신문 1면에 '유승준 자원입대 하겠다'라는 기사가 나온 거예요"라고 억울함을 호소했다.

제작진은 이에 대해 "분명 신검까지 하고 방송을 통해 수 차례 이야기까지 하지 않았느냐?"고 반문하며 '세금을 덜 내기 위해서 한국비자를 신청하는 것 아닌가? 관광비자로 들어와도 되는데 왜 F4비자를 고집하는지' 등에 대해 질문했다. 이와 관련해 유승준은 그간 언론에 한번도 하지 않았던 해명을 내놓았다.

한편 서울 고등법원 제10행정부는 오는 20일 유승준이 주 로스엔젤레스 총영사관 총영사를 상대로 제기한 사증발급 거부 취소 소송 파기환송심 첫 변론 기일을 진행한 예정이다.

'본격연예 한밤'은 이날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사진:SBS 한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