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 "봉사활동 참여, 보험 정신 되새기는 계기" 외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이명재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알아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 "봉사활동 참여, 보험 정신 되새기는 계기"

원종규 코리안리 사장과 임직원들이 충남 천안시 목천읍에서 해비타트 희망의 집짓기 봉사활동을 하고 후원기금 1억3,000만원을 전달했습니다.

원 사장은 "보험의 상부상조 정신은 봉사 정신과 일맥상통한다"며 "봉사활동에 참여해 나눔의 의미를 몸소 체험함으로써 보험의 정신을 되새기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2.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 "k2그룹 인수, 유럽에 사업 발판 마련"

건설사업관리 기업인 한미글로벌이 영국의 건설·부동산 컨설팅 전문기업인 k2그룹을 인수했습니다.

김종훈 한미글로벌 회장은 "k2그룹 인수를 통해 건설선진국인 영국 등 유럽에 본격적인 사업 발판을 마련하게 됐다"고 강조했습니다.


3. 강석희 CJ헬스케어 대표 "케이캡정, 글로벌 시장서 성공할 것"

CJ헬스케어가 인도네시아 제약사인 칼베와 위식도역류질환 신약 '케이캡정'을 인도네시아에 독점 공급하는 라이선스 계약을 체결했습니다.

강석희 CJ헬스케어 대표는 "이번 계약으로 케이캡정 진출 국가가 21개국으로 늘어났다"면서 "국내에서 신약으로써 가치를 인정받은 만큼 해외시장에서 블록버스터로 성공하길 바란다"고 언급했습니다.



이명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