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로우] "파라다이스, 중국 국경절 맞아 사상최대 실적"-하나금융투자

박소영 기자

하나금융투자는 20일 파라다이스에 대해 10월 중국 국경절을 맞이해 사상 최대 실적을 낼 것이라고 전망했다. 투자의견은 '매수', 목표주가는 2만2000원을 유지했다.

이기훈 연구원은 "7~8월 엄청난 서프라이즈에도 혹시 모를 9월 쇼크에 대비해 3분기 시장예상치가 유지되고 있지만 상향 여지가 상당히 높아보인다"며 "10월 중국 국경절을 맞아 사상 최대 실적을 또 한 번 경신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밝혔다.

특히 손익분기점을 막 넘어서고 있는 복합리조트 레버리지를 감안하면, 올해 하반기 영업이익 상향이 2020년 실적 상향으로 이어질 개연성이 높다고 봤다. 3분기 매출액과 영업이익은 각각 2573억원, 252억원으로 기존 영업이익 예상치 대비 35% 상향 조정했다.

그는 "3분기 영업이익 예상치인 177억원이 유지되기 위해서는 이달 매출액이 최근 1년 내 경험하지 못한 450억원 수준의 쇼크를 시현해야 한다"며 "특별한 불행이 발생하지 않는 이상 예상치는 상향될 가능성이 높다"고 강조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