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이를위한나라는있다’ 서장훈, 등하원 도우미⟶펫시터 변신 이유는?

김수정 인턴기자

‘등하원 도우미’ 서장훈이 펫시터로 변신했다.

오늘(21일) 방송되는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서는 특별한 미션에 도전하는 김구라와 서장훈의 고군분투가 펼쳐질 예정이다.

이날 네 명의 딸이 있는 딸 부잣집의 등하원 도우미로 출동한 김구라와 서장훈은 개를 무서워하는 아이들의 트라우마 극복을 위해 두 팔 걷고 나섰다.

앞서 아이들의 어머니는 “아이들이 작은 강아지도 두려워한다”며 아이의 강아지 공포증이 나아졌으면 좋겠다는 바람을 제작진에게 전달했다고 한다.



이에 김구라와 서장훈은 하원길에 네 아이와 함께 인근 애견 카페에 들러 강아지랑 친해지기 위한 특훈에 돌입했다.

특히 평소 방송에서 유별난 애견 사랑을 보여준 서장훈은 아기 곰 같은 강아지를 끌어안고 뽀뽀를 하는 등 스킨십 시범을 통해 아이의 경계심을 누그러뜨리기 위한 노력을 기울였다고 한다.

이런 가운데 강아지를 무서워 하던 아이가 어느새 서장훈의 품에 안겨 강아지를 쓰다듬고 있는 장면이 포착돼 아이의 마음을 변화시킨 두 사람의 특별한 돌봄 비법이 과연 무엇이었을지 오늘 방송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는 매주 토요일 밤 10시4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 제공)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