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아는형님’ 이상화, 강남에 대해 언급 “매력? 그냥 흘리고 다닌다”

김수정 인턴기자

이상화가 예비 남편인 강남에 대해 언급했다.

21일에 방송된 JTBC ‘아는 형님’에서는 박세리와 이상화가 전학생으로 출연했다.

이날 방송 중 이수근은 갑자기 멤버들에게 “박수쳐라”고 말했다. 이어 멤버들이 박수를 치자 이수근은 “축하합니다~”라며 노래를 불렀다.

강남과 결혼하는 이상화를 축하한 것이다. 이에 이상화는 부끄러워하며 “감사하다”고 말했다.



이상화는 멤버들이 강남의 매력에 대해 묻자 "카메라가 켜졌을 때와 꺼졌을 때가 다르다"며 "꺼졌을 때는 배려심도 많고 진중함도 있다. 그냥 매력을 흘리고 다닌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또한 이상화는 “강남에게 언제 마음을 열었냐”는 질문에 대해 "지난해 겨울 재활을 하고 있었다. 은퇴를 고민하고 있던 시점이었다"고 말했다.

이어 이상화는 "그때 마침 '정글의 법칙' 모임이 자주 있었는데, 고민을 털어놨더니 강남이 가만히 듣더니 '이미 레전드고 많은 이들이 이미 힘을 받았다'고 하더라"라고 답했다.

이상화는 "강남이 '이제 너가 하고 싶은 거 하면서 나랑 같이 쉬자'고 말하더라"라며 "그때는 호감이 있던 때였는데 그때 감동했다"고 밝혔다.

한편, JTBC ‘아는 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에 방송된다.

(사진: JTBC ‘아는 형님’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