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앰배서더 호텔, "남산으로 떠나는 도심 가을 여행"

유찬 기자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어소시에이티드 위드 풀만은 남산의 가을 정취를 느끼며 휴식을 즐길 수 있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를 준비했다.

호텔 객실에서의 1박과 그랜드 앰배서더 서울 풀만이 남산의 재미난 코스만을 골라 구성한 남산 트레킹 프로그램이 포함된다.

트레킹 지도와 쿨팩, 타월과 생수 등을 슈펜 백팩에 담겨 제공한다.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필름 10장이 포함된 폴라로이드 카메라를 대여해준다. 2
연말까지 진행되는 남산 트레킹 패키지 가격은 14만 3,000원부터로 부가세 10%가 별도, 봉사료는 받지 않는다.

패키지 이용 고객은 호텔 내 수영장, 피트니스 클럽 및 14층에 마련된 이그제큐티브 라이브러리 & 시설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객실 내 네스프레소 커피 머신으로 즐길 수 있는 에스프레소 캡슐 커피 두 개가 무료로 제공된다.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명동은 인근 명소 남산골 한옥마을과 함께 가을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탠다드 객실 1박과 남산골 한옥마을 내 한복입기 2인 체험권, 그리고 호텔 세미 노천 사우나 2인 이용 혜택까지 담았다.

한복을 대여해 1시간 동안 한옥마을 곳곳을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전통 연극과 놀이 등을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도 운영된다.

한복입기 체험은 10시, 11시, 13시, 14시, 15시, 16시 각 한시간 동안 운영되며, 체크인 후 사전 온라인 예약이 필요하다.


유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