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장님귀는당나귀귀’ 김소연 대표, 황광희 패션에 “인위적인 냄새 많이 난다”

김수정 인턴기자

황광희가 김소연 대표의 평가에 발끈했다.

13일에 방송된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에서는 에스팀 김소연 대표가 출연했다.

이날 방송에는 황광희가 스페셜 MC로 출연했다. 김숙은 “황광희씨가 패셔니스타 대표로 김소연 대표님을 응원하러 출연했다고 들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김소연 대표는 “초면이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어 전현무는 황광희의 패션에 대해 “내무반에서 입던 옷 아니냐”고 지적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황광희는 자신의 패션 센스를 어필하며 “위에서 보면 너무 평범할 수 있을 것 같아 신발에 포인트를 줬다”고 말했다.

김소연 대표는 황광희 패션에 대해 “전반적으로 패션도 그렇고 얼굴도 그렇고 바디도 그렇고 굉장히 인위적인 냄새가 많이 나지 않느냐”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황광희는 발끈하며 “대표님이야말로 인위적이시다. 직원들이 지금 (대표님 발송 출연을 위해) 몇 명이나 온 것이냐”고 말했다.

한편,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매주 일요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