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랑은뷰티풀인생은원더풀’ 조윤희, 오민석X조우리 불륜사진 확인하고 충격받아

김수정 인턴기자

조윤희가 오민석과 조우리의 불륜사진을 확인했다.

13일에 방송된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에서는 교통사고를 당하는 오민석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방송에서 조윤희는 남편 오민석이 교통사고를 당했다는 소식을 듣고 병원으로 달려갔다. 이때 윤박도 병원을 찾았다.

오민석이 조우리와 함께 차를 타고 가다가 사고를 당하게 되었고, 윤박은 조우리의 보호자로 병원을 찾게 된 것이다.

조윤희는 오민석의 불륜을 의심하고 있었다. 이에 병원을 찾은 윤박을 보고 조우리의 남편이라고 오해했다.

조윤희는 윤박에게 "내 남편이랑 당신 아내랑 바람났나보다"며 "몰랐냐? 둘이 얼마나 됐을까"라고 말했다. 이에 당황한 윤박은 "모르겠다"고 했다.



그러자 조윤희는 "당신 와이프나 지켜라. 등신 같다, 한심하고 꼴사납고 경멸스럽고 이 지경이 되도록 뭐 했냐"며 분노했다.

또한 조윤희는 "그쪽은 그쪽 아내를 난 내 남편을 끝까지 잘 지키겠다고 약속하자"고 말했다.

이때 박해미가 나타나자 조윤희는 윤박에게 "불륜 비밀로 하자"고 말했다.

오민석은 사고 후 수술을 했음에도 의식을 찾지 못했다. 조윤희는 불륜을 저지른 오민석을 저주하며 “절대 일어나지 말아라. 눈 뜨지 말아라”며 기도했다.

오민석과 조우리의 휴대폰이 발견됐고, 조윤희는 의식불명 상태인 조우리의 손을 억지로 잡고 휴대폰 잠금을 해제했다.

조우리의 휴대폰에는 오민석과 함께 다정하게 찍은 사진들이 있었다. 이를 본 조윤희는 충격에 휩싸였고, 이내 사진을 삭제했다.

한편,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은 매주 토요일과 일요일 저녁 7시5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사랑은 뷰티풀 인생은 원더풀’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