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SM엔터테인먼트, 설리 빈소 등 장례 절차 비공개 진행 “간곡히 부탁드린다”

백승기 기자



SM엔터테인먼트가 세상을 떠난 설리(본명 최진리)의 장례를 비공개로 진행하기로 결정했다고 전했다.

14일 SM엔터테인먼트는 공식입장을 통해 “갑작스러운 비보로 깊은 슬픔에 빠진 설리의 유가족 분들이 조용히 장례를 치르길 원하고 있다"며 "빈소 및 발인 등 모든 장례 절차를 취재진에게 비공개로 진행하고자 한다. 조문객 취재 또한 유가족 분들이 원치 않고 있다"고 밝혔다.

이어 “(고인의) 마지막 가는 길이 아름다울 수 있도록 간곡히 부탁 말씀 드린다”고 강조했다.

경기 성남 수정경찰서에 따르면 설리는 이날 오후 3시 21분께 경기 성남 수정구 심곡동 주택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현장에서 유서를 발견하지는 못했지만 설리가 작성한 것으로 추정되는 자필 노트를 확보, 사건 경위와 함께 노트에 적힌 내용을 자세히 들여다볼 계획이다.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으로 전문가의 도움이 필요하면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 전화하면 24시간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