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로우] 더블유게임즈, '성수기' 4분기 고려해 매수 추천"-현대차증권

박소영 기자

현대차증권은 16일 더블유게임즈에 대해 3분기 실적은 시장 추정치를 밑돌 것이지만 앞으로의 성장이 유효하다고 전망했다. 목표주가 8만원, 투자의견 매수를 유지했다.

현대차증권은 더블유게임즈의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 1303억원, 영업이익 361억원을 제시했다. 환율 효과로 매출은 전분기 대비 상승하나 마케팅비는 증가해 영업이익은 컨센서스 대비 399억원 대비 하회할 것으로 내다봤다.


최진성 연구원은 "내년 상반기 중 인수 금융 상환이 완료될 것으로 예상되고, 자회사 상장과 추가 인수·합병(M&A)이 이루어진다면 더블유게임즈의 시장 내 입지와 외형이 동시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 될 것"이라며 "3분기 실적은 컨센서스 하회하는 실적을 내겠지만 달러 우호적인 환경이 지속되며 매출은 전 분기 대비 상승할 것으로 보인다"고 내다봤다.


4분기에는 성장세를 회복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그는 "4분기는 전통적인 성수기 시즌이기 때문에 공격적인 마케팅과 함께 다시 결제액 성장을 도모할 것으로 보이고 더블다운카지노의 매출순위도 10월 들어 올라오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며 "자회사 '디에이트게임즈'의 상장이 예정돼 있어 연말이 가까워지면서 모멘텀으로 작용할 수 있을 것"이라고 설명했다.



박소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