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미운우리새끼’ 김희철, 정준하X임원희 요리에 멘붕 “너무 당황스러운데”

김수정 인턴기자

김희철이 멘붕인 모습을 보였다.

20일에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김희철의 화이트 하우스를 찾는 정준하, 임원희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김희철은 반려견 기복이 밥을 챙기자마자 그릇을 세척하는 등 깔끔한 모습을 보였다.

이후 김희철의 집에 정준하가 방문했다. 김희철은 정준하가 방문하자마자 위생을 위해 일회용 슬리퍼를 제공해 눈길을 끌었다.

정준하는 혼자 온 것이 아니었다. 정준하는 온갖 주방도구들을 가져왔다. 이에 김희철은 “형 집 나왔어?”라고 당황하며 함께 짐을 옮겼다.

이에 정준하는 "갈비찜 해주려고"라며 자신의 목적을 밝혔고, 이에 김희철은 "형, 그냥 내가 밥 시켜줄게"라며 또다시 당황했다.



정준하는 갈비를 재우기 위해 냄비에 넣었다. 하지만 갈비물이 식탁에 넘치자 김희철은 "형, 나 갈비찜 싫어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후 임원희도 김희철 집을 찾았다. 정준하의 연락을 받고 온 것이다. 이에 김희철은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정준하는 임원희에게 "오늘 희철이 집에서 막걸리 담그려고요"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형, 무슨 말 같지도 않은 소리야"라고 말했다.

하지만 김희철의 당황스러움은 아는지 모르는지 반려견 기복이는 신이 나서 온 집안을 뛰어다녔고, 이 모습을 본 김희철은 “쟤는 또 왜 저렇게 신이 났어. 총체적 난국이야"라고 말해 웃음을 더했다.

정준하는 갈비찜과 막걸리에 이어 "반찬이 없잖아? 오늘 깍두기도 담글 거야"라고 말했다. 이를 들은 김희철은 "형, 나 김치 안 먹어"라고 답했다. 하지만 정준하는 신경 쓰지 않은 채 계획대로 진행할 것을 드러냈다.

정준하는 자신이 가져온 간장이 새고 있다고 밝혔다. 이에 김희철은 연신 간장을 닦으며 멘탈이 나간 모습을 보였다.

결국 김희철은 "소독해야겠어"라며 영업용 소독 장치를 들었다. 영상을 본 이연복은 "저거 간장이 아니라 중국식 '노추'예요. 저거 엄청 진한데. 색이 잘 안 진다"라고 말했다.

김희철은 정준하, 임원희의 요리에 자포자기한 모습을 보였다. 하지만 다져지는 생강이 바닥과 의자에 튀자 그는 "제가 형들에게 뭐라 그러는 게 아니라 제가 집에서 이런 걸 해본 적이 없어서 너무 당황스러운데"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했다.

한편, SBS ‘미운 우리 새끼’는 매주 일요일 밤 9시5분에 방송된다.

(사진: SBS ‘미운 우리 새끼’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