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원미디어,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

11월 16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용산 팝콘D스퀘어에서 개최
허윤영 기자




문화 콘텐츠 기업인 대원미디어가 용산 아이파크몰 6층에 위치한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스퀘어에서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을 개최한다.

대원미디어는 이색 데이트 코스이자 귀여운 인증샷 장소로 큰 사랑을 받았던 '짱구페스티벌-짱구야 놀자' 전시에 이어서 어린이들과 가족 관람객들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을 다음달 16일부터 내년 3월 1일까지 개최한다.

대원미디어가 주최하고 우리공간연구소가 주관하는 본 전시는 공룡과 관련된 다양한 학설을 반영하여 재해석한 1억 4천만년 전 백악기 시대 생태계 모습을 직접 만나볼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본 전시는 실내 복합문화공간인 팝콘D스퀘어에서 개최되는 만큼 다가오는 겨울 많은 관람객들이 발걸음 할 것으로 보인다. 공룡과 어린이 관람객들이 직접 소통하는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해 다가서기 힘들고 무서운 공룡의 기존 이미지를 깨고 이색적인 재미와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은 ▲화석들을 만날 수 있는 '백악기 박물관' ▲신비한 문을 지나 백악기로 들어설 수 있는 '비밀의 숲' ▲살아 움직이는 공룡들이 눈 앞에 펼쳐지는 '약탈자의 정글' ▲어둠이 깔린 공룡 세상의 밤을 연출한 '환상의 밤' ▲티라노사우루스와 파라사우롤로푸스를 직접 타볼 수 있는 '다이노 라이더' ▲고생물학자가 되어 공룡 확석을 발굴해 볼 수 있는 '화석발굴 체험' ▲공룡 풍선과 딱지 만들기, 공룡알 꾸미기 등 다양한 체험을 할 수 있는 '다이노 워크샵' 등 다양한 테마로 관람객을 맞이한다.

한편, 대원미디어는 '백악기 공룡의 전설 탐험전' 개최에 앞서 지난 17일부터 11월 15일까지 얼리버드 예매 프로모션을 인터파크와 진행중에 있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