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막말논란’ 송성문, 한국시리즈 2차전 앞서 공식 사과 예정

백승기 기자



막말 논란에 휩싸인 키움 히어로즈의 송성문이 한국 시리즈 2차전에 앞서 공식 사과할 예정이다.

22일 서울 잠실구장에서 열린 2019 신한은행 마이카 KBO 한국시리즈 1차전에서 송성문은 벤치에서 소리를 지르며 팀 분위기를 끌어올렸다. 문제가 된 것은 송성문이 내뱉은 발언들이다.

송성문이 소리를 지르는 영상은 22일 포털사이트를 통해 1차전이 끝난 직후 올라왔다. 해당 영상에서 송성문은 "팔꿈치 인대 나갔다", "오늘 햄스트링 재활", "최신식 자동문" 등이라고 말했다.

이에 야구팬들은 송성문의 발언이 도가 지나쳤다고 지적했다. 송성문 역시 소셜네트워크서비스를 통해 사과의 뜻을 전했다.

또한 23일 한국시리즈 2차전을 앞두고도 두산 측을 찾아 사과 의사를 전달할 예정이다.

키움 관계자는 "송성문 선수는 현재 많이 반성하고 있다. 아직 어린선수이다보니 많이 흥분해서 경솔한 언행을 한 것 같다"며 "경기장에 도착하면 두산 선수단을 찾아가 사과할 예정이며, 사과 인터뷰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태형 두산 감독은 대수롭지 않다는 반응을 보였다. 그는 경기 전 공식 기자회견에서 "직접 보지는 못하고 기사로만 봤다"며 "우리 팀 분위기에는 달라질 것이 없다. 그냥 선수들끼리 할 수 있는 부분"이라고 말했다.

(사진:뉴스1)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