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금융, 바이럴 영상 '아무도 안 된다' 조회수 100만 넘어
석지헌 기자
KB금융그룹은 지난 16일 공개한 바이럴 영상 '돌봄스릴러 - 아무도 안 된다'편이 6일 만에 유튜브 조회수 100만을 돌파했다고 23일 밝혔다.
이 영상은 KB금융의 사회공헌활동 중 '초등돌봄교실과 병설 유치원 신증설'을 다뤘다.
KB금융은 지난해 5월 교육부와 업무협약을 맺고, 전국 1,600여 개 초등학교에 2,500개의 돌봄교실과 병설 유치원을 만들기로 했다.
이 영상은 초등학생 아이의 하교 시간은 다가오지만 아이를 데리러 갈 수 없는 상황에서, 어떻게든 해결책을 찾아보려는 부모의 모습을 담았다.
KB금융 관계자는 "KB금융은 사회적 관심이 높아진 보육 문제 해결을 위해 앞장서고 있다"며 "이번 영상에 더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석지헌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