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홍천군, '홍천 비전2030 장기발전계획' 수립 추진

신효재 기자



홍천군은 중․장기 종합발전계획을 직원이 직접 참여해 실현가능한 장기 정책방안을 직접 수립하는 홍천 VISION 2030을 추진한다고 29일 밝혔다.

홍천 VISION 2030은 그 동안 외부전문가의 용역을 통해 수립하던 장기발전계획을 군민과 최일선에서 함께 소통하며 실제 업무를 추진하는 공무원이 주도해 지역경제, 주민생활, 도시관리, 지역역량 등 4개 분과의 T/F 추진단이 분야별 워크숍과 전문가, 군민의 의견을 수렴해 최종 성과물을 도출하는 것이다.

홍천 VISION 2030 T/F 추진단은 직원공모를 통해 100% 전원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구성했으며 홍천 VISION 2030의 첫발을 내딛는 발대식은 31일 오후 1시 개최한다.

특히 T/F추진단 전원에게 임명장 수여와 군수 인사말씀. 전문가 코칭을 시작으로 1년여 대장정의 첫발을 내딛는다.

허필홍 홍천군수는 “이번 홍천 VISION 2030을 통해 공무원의 역량강화는 물론 지역발전을 선도하는 미래성장동력의 밑거름이 되기를 기대한다” 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