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시작...1713개 브랜드 참여

삼성전자, CJ제일제당, LG전자, 애플 등 역대급 할인
유지승 기자


11번가의 연중 최대 쇼핑축제 ‘십일절 페스티벌’이 시작된다.

11번가는 론칭 11주년을 맞아 총 ,1713개 브랜드와 함께 역대급 최강의 할인 혜택을 선보이는 ‘십일절 페스티벌’을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지난 2월부터 매달 완판 행진을 이어가고 있는 ‘월간 십일절’의 판매 빅데이터를 분석, 올 한해 고객들이 선호했던 브랜드 상품을 총집결하고 MD의 사전기획을 통해 11번가만의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다.

11번가 관계자는 “2008년부터 11월의 쇼핑축제를 진행하면서 축적된 11번가만의 상품기획 노하우를 토대로 고객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월간 십일절’의 고객분석 데이터까지 활용해 모든 고객들이 원하는 역대 최고의 혜택을 마련했다”고 말했다.

‘십일절 페스티벌’의 하이라이트인 타임딜은 최대 86% 할인된 인기 상품들이 하루 네 번 7개 상품씩 공개된다. 11월 1일에는 아웃백 할인권을, 애플 에어팟 2세대 유선충전 모델을 내놓는다. 이어 행사 기간 샤오미 로봇청소기 5세대, 신라호텔 제주 숙박권, LG전자 식기세척기, 아이패드 미니, 롯데월드 종일 종합이용권 등을 판매한다.

올 한해 고객들이 많이 구매했던 인기 브랜드들의 할인도 11일간 매일 이어진다. 삼성전자, 빈폴, 매일유업, 한샘, CJ제일제당, LG전자, P&G, 애플, 휠라, 아모레퍼시픽 등이 참여해 최고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특히 11번가에서만 혜택을 누릴 수 있는 단독 구성 제품들이 다양하다.

헤지스키즈 구스다운 점퍼를 77% 할인하고, 뉴발란스 키즈와 빈폴스포츠의 키즈 패딩은 온라인몰 단독 특가로 판매한다. 휠라의 리니어푸퍼 패딩과 키즈 운동화, 아디다스의 삼선 롱패딩도 11번가에서만 단독으로 선보인다.

고객들이 선호하는 e쿠폰도 할인율을 높였다. 버거킹 '치즈와퍼 콤보', 뚜레쥬르 '데일리우유식빵', 파리바게뜨 ‘단팥빵’ 등을 50% 할인하며, GS25 도시락 30% 할인쿠폰팩과 T맵 택시 30% 할인쿠폰, 배달의민족 더하기쿠폰팩도 내놓는다. 알뜰한 구매 혜택을 주는 '균일가 369' 코너도 마련해 3000원, 6000원, 9000원짜리 제품들을 판매한다.

올해 ‘십일절 페스티벌’에는 ‘공동구매’ 프로모션이 새로 등장했다.

구매 고객이 많이 모일수록 가격이 저렴해지는 상품으로, 총 200여 개 선보인다. 깨끗한나라의 ‘순수프리미엄 화장지’(60롤)의 경우 1000개 이상 구매 시 19% 할인, 5000개 이상 구매 시 30% 할인해 판매한다. ‘함소아 멀티비타민’은 58% 저렴하게, ‘풀무원 얇은피만두’는 31% 싼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브랜드사와의 이벤트도 마련해 한샘 시공 상품을 상담 신청하거나 구매한 고객 1명에게 3000만원 상당의 무료 시공 기회를 제공한다. 현대리바트의 주방시공 상품 구매고객에게는 동일한 상품을 무료로 시공해주는 행사를 연다.

‘십일절 페스티벌’의 축제 분위기는 온라인을 넘어 전국 곳곳의 거리에서도 만끽할 수 있다. GS25, 파리바게뜨, 세븐일레븐, 롯데시네마, 뚜레쥬르, 투썸플레이스, 하이마트, 바디프랜드 등 23개 브랜드와 협업해 전국 3만 5,000여개 매장에서 ‘십일절 페스티벌’ 소식을 알리고 단독 기획상품도 소개한다. 슈마커는 매장 방문 시 추가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에뛰드하우스, 미샤, 지오다노 등과 단독 기획한 상품도 판매한다.

이어 11월 11일 ‘십일절’에는 매시간마다 ‘타임딜’이 열리는 등 하루 종일 쇼핑 축제 분위기가 이어질 예정이다. 최대 물량을 확보한 아이폰11, 폭스바겐 티구안 한정 판매, 제주항공 할인쿠폰 판매 등의 행사가 준비돼 있다.

11번가 이상호 사장은 “’십일절 페스티벌’이 한국판 ‘광군제’ ‘블랙프라이데이’라 불릴 만큼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국내 최고의 쇼핑행사로 자리매김했으며, 지난해보다 많은 브랜드의 참여로 올해 역대 최고의 혜택을 드릴 수 있게 됐다”면서 “11번가의 역량을 집중한 만큼 격이 다른 득템의 기회와 쇼핑의 재미를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