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삼척시, ‘FUN! FUN!한 대학로 페스티벌’ 11월 2일 개최

신효재 기자


삼척시는 ‘FUN! FUN!한 대학로 페스티벌’을 오는 11월 2일 삼척시 대학로 분수공원 일대에서 개최한다고 31일 밝혔다.

‘FUN! FUN!한 대학로 페스티벌’은 SAM65 도시재생사업의 일환으로 대학로 상권 활성화를 통해 관광객 및 시민들이 참여하는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것이다.

이번 축제는 ㈜대학로상가번영회가 주관하며 다양한 체험부스(나만의 뱃지 만들기, 책표지 가방만들기, 관동 제1루 읍성도시 사모 만들기, 통나무 단면 그림그리기, 요기조기 골목투어 색상입히기 등)가 상시 운영된다.

이외 오후2시에는 초등학생 등을 대상으로 어린이 오목대회 오후 4시에는 대학로의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는 우수맛집 및 테스트푸드 무료시식회가 진행된다.

또 부대행사로 컵 쌓기 대회, 훌라후프 돌리기 대회, 맥주 빨대로 빨리 마시기 대회 등 다양한 이벤트 행사가 진행되고 참가자들에겐 대학로 상가에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쿠폰 등 소정의 경품이 제공된다.

특히 저녁시간에는 동아리 초청공연이 진행되며 다채로운 볼거리, 먹거리, 즐길거리 등이 푸짐하게 마련된다.

시는 오목대회를 ‘SAM척 도시재생배’ 행사로 개최해 연례적인 행사로 활성화시켜 나갈 계획이며 대학로에서 우리시 지역자원을 이용한 캐릭터를 제작·상품화하기 위한 캐릭터 전시회도 실시한다.

시 관계자는 “이번 FUN! FUN!한 대학로 축제를 성공적으로 개최해 지역성 있는 지속적·정례적인 페스티벌로 정착시키고 SAM65 도시재생사업 붐 조성 및 대학로 경제 활성화에 적극 힘써 나갈 방침”이라고 밝혔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