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이원 리조트, 카사시네마 신규 공연 ‘호텔 디 라이트’ 8일 개최

신효재 기자

(사진=하이원 리조트)

하이원 리조트(대표 문태곤)는 카사시네마 신규 공연 ‘호텔 디 라이트(HOTEL de Light)’를 런칭해 오는 8일부터 고객들에게 선보인다.

‘호텔 디 라이트’는 사이가 소원했던 부부가 마법의 호텔로 초대받고 호텔 직원들의 노력으로 서로의 사랑을 되찾게 되는 이야기를 그려낸 버라이어티 쇼 뮤지컬이다.

이번 공연은 8명의 배우들이 마술, 마임, 저글링, 인체 묘기와 함께 ‘Fly to the moon’, 뮤지컬 맘마미아 수록곡 ‘Waterloo’, 뮤지컬 캣츠 수록곡 ‘Memory’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다채로운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디 라이트’는 오는 8일 첫 선을 시작으로 내년 4월 26일까지 매주 수~일요일 하이원 그랜드호텔 3층 카사시네마에서 오후 7시 30분부터 한 시간 동안 진행된다.

이외 매주 토요일 오후 9시 하이원 그랜드호텔 잔디광장에서는 ‘하이원 불꽃쇼’가 펼쳐진다.

특히 오는 9일에는 베트남 다낭 불꽃대회, 부산불꽃축제, 밀라노 엑스포 폐막식 등 국제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이탈리아 파렌테사와 함께하는 ‘해외 초청 불꽃쇼’가, 23일에는 팝페라 공연, 레이져쇼, 캐릭터 불꽃 등을 한 자리에서 즐길 수 있는 ‘스페셜 불꽃쇼(Romance Forest)’가 예정돼있다.

하이원 리조트 관계자는 “깊어가는 가을을 맞아 참신하면서도 완성도 높은 창작 뮤지컬 작품과 스페셜 불꽃쇼 등 ‘빛’을 주제로 한 다양한 볼거리를 준비했다. 가족, 친구, 연인 등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멋진 추억을 남기길 바란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