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휘닉스 평창, 패밀리 시즌패스 출시

신효재 기자




(사진=휘닉스 평창)

휘닉스 평창은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패밀리 시즌패스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패밀리 시즌패스는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겨울 놀이터 스노우빌리지를 무료 입장할 수 있다.

스노우빌리지는 올해 첫 선을 보이는 휘닉스 평창의 겨울 놀이터로 패밀리 튜브 눈썰매장을 비롯해 스노우 모빌, 스노우 래프팅 등 온 가족이 겨울 어트랙션을 즐길 수 있다.

특히 판타지 존은 중국 하얼빈의 유명 눈 조각가들을 초청해 눈 조각 공원을 조성한 곳으로, 눈 미로와 대형 이글루, 다양한 종류의 눈 조각 등 신비로운 눈의 공간을 직접 만져보고 느끼며 체험해볼 수 있다.

휘닉스 호텔앤드리조트 관계자는 “휘닉스 평창의 컨셉인 스노우 원더랜드와 더불어 가족 단위 고객들을 위한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패밀리 시즌패스를 출시했다. 또한 스키·보드와 더불어 아이들과 온 가족을 위한 스노우빌리지가 곧 오픈할 예정이다”고 밝혔다.

이번 휘닉스 스노우파크 1920시즌 패밀리 시즌패스는 ▲주중 객실 숙박권 1매 ▲스키 셔틀버스 무료이용 ▲블루캐니언&스파 야간 무료이용 ▲13세 이하 자녀 시즌권 무료발급 ▲하계시즌 태기산 케이블카 무료이용 ▲시즌락커 할인혜택 ▲할인 쿠폰북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현재 티몬에서 판매 중이며 13일부터는 G마켓, 위메프 등 13개 온라인 채널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