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KCC, 창호 바꾸면 '로이유리'로 무상 업그레이드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서 상담 뒤 창호 구매하면 혜택 제공
-11월 30일까지 진행
신아름 기자

KCC는 오는 30일까지 홈씨씨인테리어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창호 시공 상담 및 교체를 진행하는 고객에게 일반 유리를 로이유리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사진제공=KCC

종합 건축자재 기업 KCC는 창호 교체 고객 대상 '로이유리 무상 업그레이드' 행사를 오는 30일까지 연장한다고 14일 밝혔다.

KCC는 지난 9월 16일부터 두달간 전국 홈씨씨인테리어 매장이나 공식 홈페이지 온라인 상담 신청을 통해 창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일반 유리를 기능성 로이유리로 무상 업그레이드 해주는 혜택을 제공해왔다.

로이유리는 표면에 은(Silver) 금속층을 코팅해 일반 유리 대비 단열 성능을 약 45% 높인 제품이다. 창을 통해 들어오는 가시광선은 대부분 안으로 투과시켜 실내를 밝게 유지하면서도 적외선 영역의 복사선은 차단한다.

이로써 겨울에는 안에서 발생한 난방열이 밖으로 빠져나가지 못하고, 여름에는 바깥의 열기가 안으로 유입되는 것을 차단해 냉·난방비 절감에 효과적이다.


신아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