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亞 골프 산업 영향력 있는 인물’ 3년 연속 선정

올해 선정된 10인 중 유일한 한국인…2017년·2018년 이어 3회 연속 이름 올려
고장석 기자

골프존 창업자인 김영찬 골프존뉴딘홀딩스 회장이 미국 3대 골프 매체 중 하나인 골프아이엔씨(Golf Inc)에서 선정한 '아시아 골프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3년 연속 선정됐다.

골프존은 14일 김영찬 회장이 골프아이엔씨의 최근 호에서 '아시아 골프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 6위에 올랐다고 밝혔다.

김 회장은 이번에 선정된 10인 중 유일한 한국인으로, 지난 2017년 7위, 2018년 5위에 이어 올해까지 3년 연속 이름을 올렸다.
김영찬 골프존뉴딘그룹 회장

골프아이엔씨 측은 골프존이 최근 북미 시장에 대회형 매장사업인 ‘지스트릭트’ 브랜드를 선보인 데다 중국 심천에 골프존 아카데미 매장을 여는 등 해외 시장에서의 높은 성장 가능성을 긍정적으로 평가했다.

김 회장은 지난 6일에도 ‘2019 아시안골프어워즈(AGA)’에서도 '아시아 골프 산업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인물'로 2년 연속 선정된 바 있다.

김영찬 회장은 "수상자로 선정해주신 영예에 깊이 감사드린다"며 "앞으로도 국내외 골프 산업을 위해 지속 노력하라는 격려의 의미로 받아들이고 골프 산업 발전을 위한 혁신을 거듭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고장석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