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동백꽃 필 무렵’ 까불이는 이규성父, 5년간 살인 멈춘 이유는 추락사고 때문

전효림 이슈팀


까불이의 정체는 이규성의 아버지였다.

14일에 방영된 KBS 2TV 수목드라마 '동백꽃 필 무렵'에서는 까불이를 박흥식(이규성 분)으로 확신한 황용식(강하늘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황용식은 그동안의 수사를 통해 까불이를 박흥식으로 확신했다. 이에 박흥식의 DNA를 채취해 검사까지 했지만 결과는 불일치였다. 생각치도 못한 결과에 황용식은 충격 받았으나, 이내 몽타주를 보고 까불이의 정체를 알게 됐다.

까불이는 박흥식이 아닌 박흥식의 아버지였다. 과거 살인을 연달아 저지르던 까불이는 일을 하다가 추락사고를 당했고, 그로인해 살인을 멈출 수밖에 없었다. 황용식은 어릴 적 봤던 박흥식의 아버지의 얼국을 떠올리며 철문점으로 향했다.

황용식이 아버지를 체포하러 왔다는 것을 안 박흥식은 “내가 다 책임질게. 그러면 되니까, 그냥 한번 만. 그래도 나는 아빠 밖에 없잖아”라며 애원했다. 하지만 황용식은 “아저씨 일어나시죠”라고 말했고, 이후 ‘까불이’ 박흥식의 아버지는 체포됐다.

(사진: KBS 2TV '동백꽃 필 무렵' 캡처)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