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분양가상한제 시행, 내 집 마련 전략은?'…위버라인, 부동산 세미나 개최

11월26일(화) 오후 2시, 12월7일(토) 오후 1시 위버라인 본사에서 개최
문정우 기자



부동산전문가 그룹 위버라인은 오는 26일(화) 오후 2시, 12월 7일(토) 오후 1시 이틀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위버라인 본사에서 부동산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세미나는 '분양가상한제 시행 – 내 집 마련 전략은?'이라는 주제로 2020년 서울 신축 분양 시장과 재건축·재개발에 대한 부동산 시장 동향과 향후 투자전략 등을 분석한다.

현재 민간택지 분양가 상한제에도 서울 집값은 21주 연속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고, 청약시장은 '광풍'이라고 할 만큼 특정지역을 중심으로 쏠림 현상을 보이고 있다. 그만큼 내 집 마련을 위한 전략적인 접근이 중요해진 시점이다.

세미나 강연은 주요 경제채널에서 부동산전문가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다양한 고민을 해결하고 있는 김영조 위버라인 대표이사와 함께 머니투데이방송 MTN '실전 부동산 고고'에 매주 출연하는 우아미 사업총괄이사가 맡는다.

두 전문가는 '분양가상한제의 이상과 현실', '서울 핵심투자처 5곳 분석', '청약통장 활용 및 내집마련하기' 등에 대해 심도 있는 강연을 펼칠 예정이다.

모집인원은 선착순 40명이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50만원 상당의 무료 상담권을 제공한다. 참가 신청은 위버라인 홈페이지와 전화를 통해 가능하다.



문정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