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김건모, 성폭행 논란에 소속사 측 “사실 무근”VS강용석 “증거 있어”

김수정 인턴기자

가수 김건모가 성폭행 논란에 휩싸였다.

지난 6일 강용석 변호사는 자신이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를 통해 김건모의 성폭행 의혹을 제기했다.

강용석은 이날 방송에서 “충격 단독 소식이다. 이건 완전 단독이다”라며 김세의 전 기자와 함께 김건모에 대한 이야기를 꺼냈다.

이어 강용석은 “김용호 부장한테 제보 이메일이 왔고 이후 피해여성과 함께 만났다. 성폭행 의혹이 아니라 사실은 성폭행이다”라고 말했다.



강용석은 "새벽 1시경 김건모가 유흥주점에 혼자 왔고, 7부 길이의 베트맨 티셔츠를 입고 왔다"라고 말했다.

김세의 전 기자는 "김건모는 양주가 아니고 소주를 시켜서 먹었다. 피해여성이 직접 가게 내부를 그려줬고, 김건모는 9번 방에 들어가 있었다"라며 전해 들은 당시 상황을 구체적으로 설명했다.

이어 강용석은 "피해자 분은 김건모가 있던 방에 8번째로 들어갔고, 김건모는 '다른 여자들은 다 나가라'라며 웨이터에게 '다른 분은 들어오지 않아도 된다'라고 이야기를 했다"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김세의 전 기자는 "김건모씨가 피해자 여성에게 방 안에 별실처럼 되어있는 화장실 쪽으로 오라고 했고, (김건모)가 구강성교를 강요하고 강제로 했다고 전해 들었다. 이후 해당 여성을 소파에 눕혀 본격적인 성폭행이 이뤄졌다"고 전했다.

강용석은 "증거를 많이 확보했다"고 밝히며 김건모 측의 대응을 고려해 증거는 당장 공개하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그는 “오는 9일 고소장을 제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와 관련, 김건모 측은 일부 매체를 통해 "가로세로연구소 측이 제기한 성폭행 의혹은 사실무근"이라며 "변호사와 상의해 법적 조치를 취할 것"이라며 법적 대응하겠다는 강경한 입장을 보였다.

한편 김건모는 1992년 1집 앨범 '잠 못드는 밤 비는 내리고'를 내고 가요계에 데뷔, 이후 '핑계', '잘못된 만남', '아름다운 이별' 등 수많은 히트곡을 탄생시키며 국민가수로 자리매김했다.

현재는 SBS '미운 우리 새끼'에 출연 중이며, 내년 5월 피아니스트 겸 작곡가 장지연 씨와 결혼식을 올릴 예정이다.

(사진: 스타뉴스)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