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사랑의 불시착’ 현빈‧손예진, 열애설? “웃어 넘겼던 일”

백승기 기자



‘사랑의 불시착’ 현빈과 손예진이 열애설에 대해 언급했다.

현빈과 손예진은 9일 종로구 서울 포시즌스 호텔에서 열린 tvN 토일드라마 '사랑의 불시착'(극본 박지은, 연출 이정효, 제작 문화창고·스튜디오드래곤)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이날 손예진과 현빈은 영화 ‘협상’ 이후 불거진 열애설에 대해 입을 열었다.

현빈은 “어떻게 하다 보니까 그렇게 됐는데, 웃어 넘겼던 일”이라고 말했다. 그러면서 현빈은 “(열애설 때문에) 작품을 선정하는데 영향을 미치거나 고민하지 않았다"며 "(손예진과) 작품을 같이 했었고, 친분이 있었고, 다시 한 번 호흡을 맞추고 싶었던 상대 배우였기 때문에 너무 흔쾌히 이 작품을 선택했다”고 덧붙였다.

손예진 역시 “나도 마찬가지”라며 “(현빈과) 같이 작품하면서 또 한 번 좋은 로맨틱 코미디, 멜로를 하고 싶었다. 감독님은 고민했을지 모르지만 나는 고민하지 않았다. 너무 좋은 작품에 같이 하면 좋을 것 같다는 생각만 했다”고 설명했다.

한편 '사랑의 불시착'은 어느 날 돌풍과 함께 패러글라이딩 사고로 북한에 불시착한 재벌 상속녀 윤세리(손예진 분)와 그녀를 숨기고 지키다 사랑하게 되는 북한 장교 리정혁(현빈 분)의 절대 극비 로맨스다. 오는 14일 오후 9시 첫 방송 예정이다.

(사진:스타뉴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