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편스토랑’ 이정현, 깔끔한 신혼집과 깜짝 요리실력 공개 “요리가 정말 재밌다”

김수정 인턴기자

배우 이정현이 ‘신상출시 편스토랑’에 새로운 멤버로 합류했다.

지난 13일에 방송된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는 결혼 후 처음으로 고정 예능에 출연하게 된 이정현의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공개된 이정현의 신혼집은 모두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이정현은 지난 4월에 연하의 의사 남편과 백년가약을 맺었다.

이정현의 신혼집은 심플한 인테리어가 돋보였으며, 종류별로 다양한 요리기구와 각종 양념통이 있는 주방도 눈길을 끌었다.

또한, 남편과의 전화통화에서 이정현의 요리 실력이 고스란히 들어났다. 이정현의 남편은 이정현에게 "어제 저녁 만들어 놓은 거 다 잘 먹었어. 다 맛있더라. 쌀 긁어 먹었어"라고 말했다.



이정현이 남편을 위해 전날 만든 메뉴는 보리굴비와 곁들여 먹을 녹차 물, 표고버섯 밥과 된장찌개, 명란구이에 육전 그리고 직접 담근 파김치와 장조림이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도는 한상에 출연진들은 감탄했다. 진세연은 "음식을 멀티로 하신다"며 놀라워했고, 이승철은 "음식을 진짜 잘한다. 할 줄 아는데?"라고 말했다.

이영자는 "아니 일이 안 들어오냐, 대장금이 여기 있었네"라고 말해 모두를 폭소케 만들었다.

이에 이정현은 "요리가 정말 재미있다"며 "요리를 좋아해서 저걸로 스트레스를 푸는 것 같다"며 웃었다.

이정현표 '만능 간장'도 공개됐다. 육수와 간장이 6 대 4의 비율로 청주를 약간 넣고, 석쇠에 대파를 구워 함께 끓였다.

대파를 정확하게 태우기 위해 토치를 사용하는 모습이 흡사 전문가 같았다. 여기에 유자청을 듬뿍 넣어 눈길을 끌었다.

이정현은 평가단을 위해 만능 간장을 가져왔다. 모두가 한입씩 맛을 보자마자 감탄사가 절로 나왔다.

간장을 맛 본 이경규는 "맛이 참 괜찮다. 혹시 출시 메뉴에도 이 간장이 들어가냐"고 물었고, 이정현이 “그렇다”고 대답하자, 이경규는 "끝났네"라고 해 웃음을 자아냈다.

한편,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매주 금요일 밤 9시45분에 방송된다.

(사진: KBS 2TV ‘신상출시 편스토랑’ 방송 캡처)
[MTN 온라인 뉴스팀=김수정 기자(issue@mtn.co.kr)]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