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공영운 현대차 사장 "부품업계와 상생으로 미래경쟁력 확보" 외 2건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박동준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의 동향을 살펴보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공영운 현대차 사장 "부품업계와 상생으로 미래경쟁력 확보"

현대·기아차는 중소벤처기업부로부터 '자상한 기업'에 선정됐습니다.

자상한 기업은 대기업이 보유한 인프라와 상생 프로그램, 노하우를 중소기업과 소상공인, 자영업자 등과 공유하는 자발적 상생협력 프로그램입니다.

공영운 현대·기아차 사장은 "현대·기아차는 부품업계와 상생을 통해 성장한 만큼 부품업계의 새로운 미래경쟁력 확보를 지원해 더 큰 도약을 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 "중소기업과 성과공유제로 지속가능 생태계 구축"


이랜드월드는 동방성장위원회와 오늘(18일) '혁신주도형 임금격차 해소 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협약으로 앞으로 3년간 협력 중소기업과 종업원에게 141억원 규모의 임금격차 상생협력 프로그램을 운영합니다.

최운식 이랜드월드 대표는 "협력 중소기업과 성과공유제를 통해 기술경쟁력을 강화하고 확대된 성과를 공정하게 배분하는 지속가능형 선순한 성장 생태계를 구축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3.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 "직원에 투자해 회사와 동반 성장"

BAT코리아는 세계적인 인사 평가 기관인 우수고용협회'(Top Employers Institute)로부터 2년 연속 최우수 고용기업에 선정됐다고 18일 밝혔습니다.

BAT코리아는 10개 평가 항목 중 △인재 육성 △인사 기획 △경력 관리 분야에서 만점을 받았습니다.

김의성 BAT코리아 사장은 "앞으로도 열정과 능력을 가진 인재들이 마음껏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해 직원과 회사가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박동준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