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청송군, 2020 전국 클라이밍 선수권 대회 개최

강원순 기자

클라이밍 모습(청송군제공)

청송군(군수 윤경희)은 오는 4일부터 5일까지 이틀간 청송군 얼음골에서 '2020 청송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선수권대회'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사)대한산악연맹 주최, 경상북도산악연맹 주관, 청송군· 대한체육회·국민체육진흥공단이 후원하는 이번 대회는 국내 최고 기량의 선수 100여명이 참가해 청송 얼음골의 얼음벽에서 서로의 기량을 겨루며 우승 트로피를 놓고 각축을 벌인다.

대회장에서는 4D아이스클라이밍 체험행사를 비롯해 청송 농특산물 홍보, 청송관광홍보 등 다양한 전시 행사와 관람객들의 체험·볼거리도 제공된다.

또한 청송군의 새로운 도시 브랜드인 '산소카페 청송군'의 사인물을 대회장에 설치해 맑은 공기 가득한 청정자연의 이미지를 강조한다.

특히, 다음 주말에 연이어 열리는 '2020 청송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대회의 준비 점검도 겸할 예정이다.

윤경희 청송군수는 "전국 아이스클라이밍 선수권대회를 시작으로 아이스클라이밍 월드컵, 101회 전국동계체육대회 산악부문 아이스클라이밍 경기 등 3주간 이어지는 아이스클라이밍 대회를 통해 '아이스클라이밍의 성지, '산악스포츠 메카, '산소카페 청송군의 브랜드 가치가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말했다.

강원순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