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신인식 NH농협카드 사장 '2020년은 비상의 해'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
신아름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주요 인사들 소식 전하는 비즈피플입니다.

[기사내용]
1. 신인식 NH농협카드 사장 "2020년은 농협카드 비상의 해"

NH농협카드는 지난 3일 농협은행 본사에서 2020년 사업추진 결의대회를 열었습니다.

신인식 NH농협카드 사장은 "올해 철저한 리스크 관리 및 신사업 발굴을 통해 수익을 제고하고 디지털 역량을 강화해 새로운 발전의 원동력으로 삼겠다"고 밝혔습니다.

신 사장은 또 "고객 니즈를 신속히 파악해 보다 빠르고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농협카드가 생활필수품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습니다.


2. 추종석 삼성전자 부사장 "OLED 8K, 삼성의 혁신의지 담았다"

삼성전자는 7일부터 10일까지 미국 LA에서 열리는 'CES 2020'에 참가해 2020년형 QLED 8K 신제품을 선보입니다.

추종석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부사장은 "2020년형 QLED 8K에는 소비자들에게 더 진화한 스크린 경험을 제공하기 위한 삼성전자의 혁신 의지가 곳곳에 배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추 부사장은 또 "업계 리더로서 소비자들에게 진정한 8K 경험을 전달해 시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3.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 "인재의 다양성, 금융 부문에서 필수"

사모펀드(PEF) 운용사 MBK파트너스에서 첫 여성 파트너가 탄생했습니다. 바로 서울사무소의 이인경 부사장입니다.

김병주 MBK파트너스 회장은 "인재의 다양성은 다면적 사고가 필요한 금융 부문에서 반드시 갖춰야 하는 요건"이라며 이 부사장의 파트너 승진 배경을 설명했습니다.

앞으로 이 부사장은 파트너 승진과 함께 MBK파트너스의 주요 의사결정 과정에 참여하게 됩니다. 특히 투자심의위원회의 멤버로서 투자 결정권을 행사하게 됩니다.



신아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