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대유위니아그룹, 가전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 발표

BI 통합 마케팅 차원 새로운 슬로건 발표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에 충실하겠다는 의지 표현
조은아 기자

대유위니아그룹의 가전 계열사 위니아딤채 , 위니아대우는 대표 가전 브랜드 위니아(WINIA)의 새로운 브랜드 슬로건 '메이크 잇 이지(MAKE IT EASY)'를13일 발표했다.

새로운 슬로건에는 위니아의 본질적 가치와 철학을 담았다. 위니아는 가전제품의 본질적 가치를 '편리함'으로 규정했다. 가전의 본질인 편리한 사용성(Easy to use)과 믿음직한 제품력(Trustworthy)을 통해 삶을 개선하고(Improvement) 가치를 더하는(Valuable)는 것이 브랜드의 핵심 정체성이다.

경부고속도로 청계산 부근 설치된 ‘MAKE IT EASY’ 야립광고 /사진=대유위니아그룹


대유위니아그룹은 '메이크 잇 이지'로 가전제품의 본질에 강한 브랜드가 바로 위니아임을 내세우며 브랜드 정체성을 공고히 할 계획이다.

대유위니아그룹은 대표 종합가전 브랜드인 '위니아'로 위니아딤채와 위니아대우 양 사의 시너지를 통해 국내를 넘어 글로벌기업으로 나아가고자 하는 의지를 담았다.

신규 슬로건은 국내외 커뮤니케이션에 모두 활용한다. 국내에서는 이미 경부고속도로 청계천 부근에 브랜드 슬로건을 반영한 야립광고를 선보이고 있다.

특히, 글로벌 브랜드 ‘위니아’의 해외 마케팅에서 대유위니아그룹의 위상과 서비스를 간결하고 명쾌히 전달할 것으로 기대한다. 위니아대우는 동남아와 중남미 등 해외에서 입지를 탄탄히 다지고 있고, 위니아딤채는 미국 시장을 넓혀가는 등 해외 사업 개발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대유위니아그룹 관계자는 "고객의 삶을 편하게 하는 것이 위니아가 지향하는 목표점이기에 이를 가장 잘 반영하는 슬로건을 정했다"며 "믿음직한 제품력으로 삶을 개선해 고객의 삶을 더 가치 있고 풍요롭게 하는 기업으로서 브랜드력을 강화하고 세계로 나아갈 것"이라고 말했다.




조은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