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최태원 SK 회장 "공동체 행복추구 위한 신선한 자극 불어넣어주길" 外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김현이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최태원 SK 회장 "공동체 행복추구 위한 신선한 자극 불어넣어주길"

최태원 SK그룹 회장이 신입사원들을 만나 "젊은 패기를 바탕으로, 공동체의 행복추구를 위한 신선한 자극을 불어 넣어달라"고 당부했습니다.

최 회장은 이날 자주 찾는 맛집, 즐겨보는 유튜브 프로그램을 소개하는 등 격의 없는 행사를 통해 신입사원들과 활발하게 소통했습니다.


2. 박재순 쿠첸 신임 대표이사 "국내외 시장 입지 굳히기 일조"

주방가전기업 쿠첸이 삼성전자 출신의 박재순 신임 대표이사를 선임했습니다.

박재순 신임 대표는 삼성전자에서 해외시장개척과 수출업무 등을 담당한 전자사업분야 전문가입니다.

박 대표는 "지난 30여 년간 전자업계에서 쌓아온 경험을 바탕으로 쿠첸이 프리미엄 주방가전기업으로서 국내 및 해외 시장에서 확실히 입지를 굳힐 수 있도록 일조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채희봉 가스공사 사장 "모잠비크 사업 적극 지원 받기로"


채희봉 한국가스공사 사장이 지난 14~15일 아프리카 모잠비크를 방문해 현지 사업 추진에 전폭적인 지원을 약속받았습니다.

채 사장은 현지 국영 석유가스공사와 업무협의를 진행하고 필리페 니우시 모잠비크 대통령 취임식에 참석했습니다.

채 사장은 "해외자원 확보 사업을 지속 추진함으로써 대한민국 대표 에너지 공기업의 비전을 지속 실행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현이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