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평창 청소년 K-POP '온 새미로', 쇼케이스 스테이지 88서 공연

신효재 기자

(사진=평창군)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이사장 김도영)은 지난해 재단에서 운영한 평창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온새미로'가 오는 18일 경기도 과천시 서울랜드에서 개최되는 SL Studio 2020년 1월 정기 쇼케이스 'Stage88'에서 공연한다.

Stage88은 국내 굴지의 엔터테인먼트 기획사를 초청해 쇼케이스를 진행해 예비 K-POP 스타들의 중요한 등용문이 되는 무대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은 지난해부터 세계적으로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는 K-POP 트렌드에 맞춰 청소년 K-POP 아카데미를 개설하고 평창 청소년 25명을 공연에 선보이는 등 아티스트를 양성하기 위해 노력해 왔다.

군은 올해도 청소년 K-POP 아카데미 사업을 매주 수요일 k-pop 보컬 및 댄스 수업 수강과 서울에서 진행되는 특별 프로그램에 참여토록 할 예정이다.

K-POP 아카데미 수강생은 지난해와 동일하게 전문가 오디션을 통해 선발한다.

평창군문화예술재단 김도영 이사장은 “지난해 처음 선보인 이 사업은 폭발적인 관심으로 전국적인 이슈를 몰고 왔다”며 “재능 있는 평창군 청소년이 아티스트로 성장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신효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