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김준 SK이노베이션 사장 "배터리·소재에 과감한 투자" 外 2건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황이화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김준 SK이노베이션 사장 "배터리·소재에 과감한 투자"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이 비즈니스 혁신 모델 전략으로 '그린·기술·글로벌' 세 가지를 선정했습니다.

김 사장은 오늘(29일) 자사 뉴스채널을 통해 "배터리·소재에 대한 과감한 투자, 기존 석유·화학 사업에 대한 그린 비즈니스 확장에 나서겠다"고 강조했습니다. 김 사장은 또 일부 계열사 사명 변경 추진 계획도 전했습니다.


2. 우종수 한미약품 대표 "올해 1000억원 매출 달성"

한미약품이 출시 4년만에 관련 시장 1위에 올라선, 자체 개발 이상지질혈증 치료제 '로수젯' 매출을 1000억원까지 끌어올리겠다는 목표를 세웠습니다.

우종수 한미약품 대표이사는 "올해 '1000억원 매출 달성'이란 새로운 도전을 통해 로수젯을 한미약품의 강력하고 확실한 성장 동력으로 자리매김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습니다.


3. 앤토니 마티네즈 한국맥도날드 대표이사 "고객에 더 집중"

한국맥도날드가 외국인 대표 체제로 복귀합니다. 한국맥도날드는 오늘(29일) 신임 대표이사로 앤토니 마티네즈(Antoni Martinez) 호주 남부지역 총괄 디렉터를 선임했다고 밝혔습니다.

마티네즈 대표는 "지난 수년간 혁신적인 접근방식을 통해 한국에서 강력한 성장을 거듭해왔다"며 "고객에게 더 집중함으로써 계속해서 성장해 나가겠다"고 포부를 전했습니다.



황이화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