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롯데면세점, 아모레 손잡고 '시예누' 화장품 브랜드 공동개발

면세업계 첫 화장품 공동개발…면세 전용 상품도 별도 구성

머니투데이방송 최보윤 기자boyun7448@naver.com2020/01/30 09:11


롯데면세점(대표이사 이갑)은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아모레퍼시픽과 화장품 브랜드 '시예누(SIENU, 时姸露)'를 공동 개발해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면세점과 화장품 제조사가 개발 단계부터 공동으로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선보이는 것은 이번이 처음이다.

'시간을 뛰어넘는 예술의 정점'이라는 뜻의 '시예누'는 영지, 감초, 복령 등 효능 식물과 다이아몬드, 진주 등 보석을 원료로한다.

타임브레이스 세럼, 아이크림, 앰플 등 기능별 제품이 마련됐으며 롯데면세점 고객을 위한 전용 상품도 별도 구성됐다.

롯데면세점은 이번 아모레퍼시픽과의 단독 브랜드 론칭을 위해 작년 한 해 동안 시장 조사와 제품 개발에 몰두한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단순히 유통에만 참여한 것이 아니라 개발 단계부터 아모레퍼시픽과 협업했다.

롯데면세점은 오는 31일 롯데면세점 명동본점 12층에 시예누 팝업매장을 오픈하며 고객들에게 첫선을 보인다는 계획이다.

시예누 팝업 스토어는 올 3월에 예정된 정식 매장 오픈 전까지 계속될 예정이다.

롯데면세점 명동본점과 롯데인터넷면세점을 비롯해 아모레퍼시픽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서 시예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갑 롯데면세점 대표이사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해 국내 화장품 대표 기업인 아모레퍼시픽과 면세업계 최초로 단독 뷰티 브랜드를 선보이게 됐다"며 "롯데면세점은 앞으로도 끊임없는 도전을 통해 고객들에게 최상의 서비스와 새로운 쇼핑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최보윤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최보윤기자

boyun7448@naver.com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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