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 신입행원 특강 "주인의식 가져라"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유지승 기자

thumbnailstart


[앵커멘트]
경제계 인사들의 동향을 전하는 비즈피플 시간입니다.

[기사내용]
1. 이대훈 NH농협은행 은행장, 신입행원 특강 "주인의식 가져라"

이대훈 NH농협은행장이 어제(29일) 농협청주교육원에서 신입행원을 대상으로 특강을 진행했습니다.

이 자리에서 이 행장은 "리더로 성장하기 위해서는 희생정신을 갖고, 본인만의 실력을 키워서 기회가 왔을 때 확실히 잡을 수 있어야 한다”고 당부했습니다.

또 농협의 브랜드 가치를 팔고, 디지털 시대를 선도하는 인재가 될 것, 주인의식을 갖아야 한다며 자세를 강조했습니다.


2. 옥경석 한화 대표 "노사간 쉼 없는 소통으로 지속 발전할 것"

한화는 어제(29일) 옥경석 대표이사와 정승우 노동조합위원장 등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20 노사화합 및 안전결의 선포식’을 개최했다고 밝혔습니다.

이번 선포식에서는 노사간 신뢰를 바탕으로 새로운 노사문화를 정착시키고, 안전한 사업장을 만들기 위한 결의를 선포했다.

옥경석 한화 대표이사는 "쉼 없는 소통을 바탕으로 2020년에도 회사의 지속발전과 임직원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각오를 다졌습니다.


3.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 "업그레이드 된 에어컨, 최고의 편리함 제공"


위니아딤채가 '둘레바람'과 SK텔레콤 스마트홈 기능, 프리미엄 디자인 등을 추가한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을 출시합니다.

이번 신제품에는 예민한 아이들을 위한 '아기모드'와 '극세사필터'를 통한 강력한 공기청정 기능 등이 추가됐습니다.

김혁표 위니아딤채 대표는 “이번 출시한 2020년형 위니아 에어컨은 가전제품의 본질인 편리함을 최우선 가치로 두고 출시한 제품"이라며 "고객에게 최고의 편리함을 제공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유지승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