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 때문에"…메가스터디학원, 2월1일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취소

"신종 코로나바이러스로 인한 참석자 안전·감염 확산 방지"
윤석진 기자

사진/메가스터디교육 홈페이지 캡처

메가스터디교육이 운영하는 메가스터디학원이 오는 2월 1일 오후 2시 숙명여자고등학교 대강당에서 개최 예정이었던 재수 성공전략 설명회 '2021 팀플콘서트' 전격 취소를 결정했다고 31일 밝혔다.

메가스터디교육 관계자는 "팀플콘서트는 메가스터디학원의 비약적 성적 향상을 통한 대입 합격의 과정과 성과를 공개하는 행사로 내부적으로 모든 행사 준비를 마친 상태였다"라며 "사전 예약을 진행해주신 4천여 명 이상의 학생과 학부모들의 기대를 저버리게 되는 것 같아 매우 안타깝지만, 참석자의 안전과 건강이 최우선이라는 판단 하에 수 차례 내부 회의를 거쳐 행사 취소라는 결단을 내리게 됐다"고 말했다.

현장에서 접하지 못하는 이번 설명회 강연의 주요 내용은 영상으로 제작되어 차주 중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에서 볼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의 확산으로 외출에 대한 부담감이 커진 지금, 재수 성공을 위한 입시 정보를 쉽고 간편하게 접할 수 있어 재수를 결정한 학생 및 학부모들에게 도움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와 함께, 메가스터디학원은 설명회 사전 예약자 전원에게 설명회 취소에 따른 상세 내용을 문자발송을 통해 안내할 예정이다.

해당 문자를 수신하여 지참 후 메가스터디 직영학원 방문 시 ▲수시 논술 전형 안내 핸드북 ▲주요 대학 입시가이드북 ▲2021 입시일정표 등의 자료집과 함께 메가스터디학원만의 특별 학습 콘텐츠를 담은 '2021 재수 성공 응원 선물'을 받을 수 있다.

또, 2월 말까지 학원 등록을 하면 첫 달 수업료 10% 할인 혜택도 제공할 예정이다. 단, 결제 혜택은 기숙학원을 제외한 10개 메가스터디학원에서만 가능하며, 2월 말까지 등록한 건에 한하여 적용된다.

설명회 취소 관련 자세한 안내 사항은 메가스터디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