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우리카드, 카드의정석 '마일리지 아시아나 클럽' 선봬

이용금액 1,000원당 기본 1.3마일리지 적립...적립한도 제한 없어
이충우 기자


우리카드가 아시아나항공과 '카드의정석 마일리지 아시아나 클럽(MILEAGE Asiana Club)'을출시했다고 10일밝혔다.


연회비는 국내전용과 해외겸용 모두 3만 9,000원이다.


이용금액 1,000원당 기본 1.3마일리지를 적립해주며 적립한도 제한이 없다.


해외 일시불 결제 시에는 기본적립 외에 추가로 1.2마일리지를 적립해 1천원당 최대 2.5마일리지까지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단, 추가로 적립되는 마일리지는 월 2,400마일리지까지만 적립할 수 있다.


전월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전 세계 공항라운지 무료 이용과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까지 누릴 수 있다. 라운지 이용은 월 1회 한도로 연간최대 3회까지 무료혜택이 제공되며, '더라운지 멤버스' 앱을 설치한 후 이용할 수 있다.


국내 여행 시 쏠쏠한 혜택을 주는 프리미엄 투어 서비스도 있다. 국내 카라반ㆍ글램핑 2박 연박 시에 1박 무료, 제주도 렌터카 48시간 이상 연속이용 시 24시간무료 이용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2020년 많은 변화가 기대되는 아시아나항공과 가성비 높은 아시아나 클럽(Asiana Club) 마일리지 적립 상품을 출시하게 돼 이용 고객의 큰 호응이 예상된다"고말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