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제주 드림타워 잡콘서트, 3월15일로 순연 개최

이군호 부장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2일 예정했던 '드림타워 잡(Job)콘서트'를 3월15일로 순연해 개최하기로 했다고 18일 밝혔다.

롯데관광개발은 제주 한라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이 행사에 취업 희망자들이 많이 참가할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우려를 최대한 감안해 이같은 결정을 내렸다고 설명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월20일부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일하게 될 2700명에 이르는 신입 및 주임급 경력직원에 대한 공개 채용을 실시 중이다.

롯데관광개발은 이번 잡콘서트를 호텔, 식음료, 카지노 및 지원과 리테일 부문을 대표하는 드림타워 주요 임원 및 팀장과의 진로 멘토링과 함께 각종 펀(fun) 이벤트까지 더해져 지원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으로 진행할 예정이다.

이를 위해 ▲현장면접존 ▲취업 컨설팅존 ▲드림타워 갤러리 ▲다과코너 등으로 구역을 나눠 지원자들이 드림타워 취업에 관한 일련의 과정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했다.

무엇보다 롯데관광개발은 현장면접존에서 온라인 지원자 및 당일 현장 지원자의일대일 면접을 즉석에서 실시해 상당수의 직원을 채용한다는 계획이다.

취업 컨설팅존에서는 지원 분야의 구체적 직무에 관해 임직원들의 전문적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갤러리존에서는 드림타워 내 모든 부대 시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50여점의 조감도가 전시된다.

롯데관광개발 김진희 인사총괄 상무는 “이번 잡콘서트는제주의 젊은 인재들에게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를 통해 일등 향토기업의 꿈을 함께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차단하기 위해 행사장 입구에 비접촉식 체온계는 물론 손소독제 및 마스크를 비치하는등 방역활동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잡콘서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제주 드림타워 채용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