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키움증권, 다음달 15일까지 팟빵 '애톡쇼 청취' 이벤트

이수현 기자


키움증권은 오디오 채널 팟빵에서 '애톡쇼 청취'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팟빵 '애톡쇼'는 ‘애널리스트 토크쇼’의 줄임말로 김지산 키움증권 리서치센터장이 진행을 맡아 섹터별 연구원들과 함께 주요 업종 이슈와 탑픽 종목에 대해 이해하기 쉽게 알려주는 주식 토크 프로그램이다.

이벤트 참여는 팟빵 '키움증권 주식, 글로벌 시황 투자전략'에서 애톡쇼 청취하기, SNS에 공유하기, '구독과 좋아요'를 클릭하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다음달 15일까지로, 추첨을 통해 신세계 상품권과 스타벅스 라떼와 아메리카노를 지급할 예정이다.

키움증권 팟빵에서는 매일 아침 7시 30분에 서상영의 아침시황을 가장 먼저 들을 수 있다. '신창환의 원맨쇼'와 '글로벌썰전' 등도 팟빵(오디오채널) 에서만 들을 수 있다.

지난 19일 기준 키움증권의 팟빵 채널은 구독자수 6,200명, 누적조회수 438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유튜브 구독자수는 5만 5,000명이며 누적 조회수 871만건을 기록하고 있다.

키움증권 투자컨텐츠팀 담당자는 "최근 코로나19 이슈 등 대외 불확실성이 지속되는 가운데 개인투자자들의 시장 대응이 쉽지 않다"며 "투자판단에 도움이 되는 유용한 컨텐츠를 빠르게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