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 확산세 지속…흡수가 용이한 종합 비타민 섭취로 면역력 챙겨야

김지향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세가 계속되면서 국민들의 불안감도 가라앉지 않는 모양새다. 실제 27일 기준, 국내 코로나19 확진자는 1766명으로 여전히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고 있으며 이탈리아, 이란 등 해외에서도 확진자가 증가하고 있어 국제적으로도 비상이 걸린 상황이다.

문제는 아직 코로나19 치료를 위한 백신이나 치료제가 없어 일반 대증 치료 외에는 치료 방법이 따로 없다는 점이다. 따라서 치료보다는 예방에 최선을 다해야 한다. 대표적인 예방법으로는 손 씻기가 있다. 손을 씻을 때는 반드시 흐르는 물에 손바닥과 손톱 밑까지 비누로 30초 이상 꼼꼼히 씻어야 한다. 외출 시에는 마스크를 착용하는 것이 좋다.

가장 중요한 것은 기본적인 면역력 관리다. 똑같이 확진자와 함께 있었다 해도 누군가는 전염이 되는 반면 그렇지 않은 경우가 있다. 또한, 감염되었다 하더라도 개인 면역력에 따라 증상의 정도나 회복력에도 차이가 나는 만큼 평소 면역력 관리에 각별히 신경 쓰는 것이 좋다.



면역력을 올리는 방법은 기본적으로 규칙적인 생활 습관 유지와 함께 균형 잡힌 영양소 섭취가 핵심이다. 그러나 바쁜 현대인들의 경우 일반적인 식사만으로 영양소를 고르게 섭취하기는 어렵기 때문에 부족한 영양소는 별도의 영양 보충제 섭취를 통해 보충하는 것이 좋다.

이러한 니즈 속에서 면역비타민 제조국으로 유명한 독일에서 제조되는 종합비타민에 주목할 필요가 있는데, 국내에 공식 수입된 제품으로는 비타바움이라는 브랜드가 대표적이다. 비타바움은 국내 건강기능식품 중 최초로 분말과 액상을 하나의 저장소에 담은 물 없이 마시는 종합 비타민제이다.

흡수가 용이한 액상형의 앰플 타입 종합 비타민제인 비타바움은 남녀노소 언제 어디서나 준비 과정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어 매일 섭취하기 번거로웠던 기존의 정제형 종합비타민제와 달리, 간편하고 맛있게 필요에 따라 챙겨먹을 수 있다는 점에서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비타바움 관계자는 “정상적인 면역기능과 항산화에 도움을 주는 각종 비타민과 미네랄을 마시면서 충족시킬 수 있는 비타바움을 통해 요즘처럼 개인 건강이 중요해진 때에 건강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길 바란다”라고 밝혔다.

한편, 물 없이 마시는 원샷비타민 비타바움은 최근 CJ오쇼핑을 통해 첫 선을 보인 이후 지속적으로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으며 오는 3월 6일 금요일 오후 4시 30분 방송을 통해 지금껏 볼 수 없었던 깜짝 구성을 선보일 예정이다.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