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 코로나19 극복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 外 2건

조은아 기자

thumbnailstart


1.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 코로나19 극복위한 릴레이 기부 캠페인

조용병 신한금융그룹 회장이 코로나19 확산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국민들에게 힘을 실어주는 '호프 투게더(Hope Together)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신한금융그룹은 3월부터 6월까지 4개월동안 총 50억원 모금을 목표로 릴레이 기부 캠페인을 진행해 대구,경북 등 자영업자와 의료진, 소외계층 아동을 지원할 예정입니다.

조용병 회장은 "국민들과 신한금융 전 그룹사가 함께 힘을 모아 조속히 이 위기를 극복해 다시 건강한 대한민국이 될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습니다.


2. 임준택 수협중앙회 회장, '코로나19' 피해 지원 위한 성금 모금


임준택 수협중앙회 회장을 비롯한 수협중앙회 임직원들이 ‘코로나19’ 피해 지원을 위한 성금 모금에 함께 했습니다.

수협은 오는 6일까지 본사 로비에서 대구·경북지역 피해주민 지원을 위한 성금 모금 운동을 진행합니다.

첫 번째 성금 기부자로 나선 임준택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피해가 조속히 수습될 수 있도록 함께 노력하겠다“고 밝혔습니다.


3.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 "4년 연속 합리적 결과"…올해 임금교섭 타결

김준 SK이노베이션 총괄사장이 화상회의 방식으로 2020년도 임금교섭 조인식을 열고 노사 임금교섭을 마무리했습니다.

김준 사장은 ""우리 노사는 4년 연속 합리적 결과를 만들어 냈고, 높은 찬성률로 우리 구성원의 강한 결속력과 단합된 모습을 보여줬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김 사장은 "혁신적인 노사문화야말로 SK이노베이션의 진정한 경쟁력이고 '2020년을 새로운 행복과 미래를 위한 원년'으로 만들어갈 원동력이 될 것"이라고 덧붙였습니다.


조은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