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시몬스 침대, '갤러리아 광교점' 신규 오픈

윤석진 기자

시몬스 침대, 갤러리아 광교점 신규 오픈. 사진/시몬스침대

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대표 안정호)가 경기도 수원에 위치한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에 '시몬스 갤러리아 광교점'을 신규 오픈했다.

시몬스 갤러리아 광교점은 갤러리아가 11년 만에 선보인 경기권 최대 규모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 8층에 자리잡았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은 건축계의 노벨상인 프리츠커상 수상 경력이 있는 램 콜하스가 설계를 맡아 건물 전체에 빛이 관통하는 백화점으로 디자인해 오픈 전부터 화제가 된 바 있다.

갤러리아 백화점 광교점이 경기 남부의 랜드마크로 부상하는 만큼, 8층에 입점한 시몬스 침대의 갤러리아 광교점 또한 영통, 상현, 매탄, 원천동 등의 인접 지역 및 광교 신도시를 비롯한 수원, 용인에서 프리미엄 고객 층의 방문이 활발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몬스 침대는 갤러리아 광교점이 혼수와 이사, 그리고 신학기를 맞아 자녀 침대를 준비하는 학부모 등 다양한 고객의 방문이 잦은 신도시에 위치한 것을 고려해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다양한 모델을 선보인다.

뷰티레스트 컬렉션의 국민 혼수 침대 '윌리엄(William)', '헨리(Henry)' 라지킹(LK) 사이즈와, '엘리너(Eleanor)', '버나드(Bernard)' 퀸(QE) 사이즈, '마르코니(Marconi)' 수퍼싱글(SS) 사이즈와 함께, 감각적인 프레임 '에르윈(Erwin)', '라비에(Lavie)', '베크(Vec)' 등을 배치해 침실의 품격을 높여 줄 최상의 조합을 제안한다.

또한, 침대뿐만 아니라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퍼니처 전 제품, 베딩까지 어우러진 시몬스만의 '토털 침실 룩'을 경험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갤러리아 광교점 오픈을 기념해, 일정 금액 이상 구매 시 케노샤의 호텔 침구 세트 및 포켓스프링 베개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모든 사은품은 한정 수량으로 선착순 제공되며, 사은품 소진 시 이벤트는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시몬스 침대는 본격적인 웨딩 시즌을 앞두고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특별한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국민 혼수 침대로 자리잡은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의 특정 모델을 전국 시몬스 공식 매장에서 5~10%까지 할인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라지킹(Large King)'과 '킹오브킹(King of King)' 사이즈 구매 시 추가 5%의 할인이 적용된다.

침대 프레임의 경우 매트리스와 함께 구매 시 10% 할인되며, 룸세트 및 퍼니처, 베딩은 단독 구매 시에도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와 더불어 신제품 프레임 및 룸세트의 경우 10%의 추가 할인이 더해져 총 20%의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신학기 시즌을 맞아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는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15%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수퍼싱글 프로모션'이 동시 진행 중이다.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특정 매트리스의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5% 할인 혜택이 추가로 제공되어 최대 1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윤석진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