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농협은행, "직장인 힘내세요"…금리우대 대출 특판

허윤영 기자



NH농협은행은 최근 1년간 농협은행 대출 거래가 없었거나 첫 대출거래를 시작하는 직장인 고객을 대상으로 0.5%의 우대금리 혜택을 제공하는 모바일 전용 '올원 직장인대출' 특판을 실시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특판은 직장인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기 위해 기획된 행사로, 3월 9일부터 6월 30일까지 3천억 한도로 진행되며, 한도 소진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올원 직장인대출'은 재직기간 12개월 이상인 법인기업체 직장인 고객이 본인 명의 휴대전화와 공인인증서, 농협은행 입출식계좌만 있으면 은행 방문이나 소득증빙서류 제출 등 복잡한 절차 없이 ‘NH스마트뱅킹’ 또는 ‘올원뱅크’에서 신청이 가능한 모바일 전용 상품이다.

소득과 신용등급에 따라 최소 1백만원부터 최대 1억 5천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하며, 특판기간 중 '올원 직장인대출'에 가입하는 고객은 거래실적에 따라 최저 연 2.01%(`20. 3. 6일 기준)의 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다.

디지털마케팅부 이정한 부장은 “이번 특판과 이벤트는 농협은행을 이용해주시는 직장인 고객에게 실질적인 혜택을 드리고자 기획했다”며 “고객 중심의 맞춤형 금융상품과 이벤트로 감동을 드리고 고객과 함께할 수 있는 농협은행이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NH스마트뱅킹과 올원뱅크의 이벤트 페이지 또는 가까운 농협은행 영업점이나 고객행복센터로 문의하면 된다.


허윤영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