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코로나19 '함께 극복'] 군인공제회, 국군대구병원 장병에 위문금 전달

'착한 임대료 인하운동' 동참…군 장병 보급 위한 마스크 신규사업 검토
조형근 기자

김도호 군인공제회 이사장(왼쪽)이 9일 국군의무사령부를 방문해, 코로나19 차단을 위해 헌신하고 있는 장병들을 위한 위문금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군인공제회 제공

군인공제회가 9일 국군의무사령부를 방문해 국군대구병원 장병들을 위한 위문금을 전달했다. 코로나19 확진환자 치료지원을 위해 현장에서 근무 중인 군 의료지원 장병을 위문하기 위해서다.

또 군인공제회는 회관 건물을 비롯해 대구 미소시티 소상공인, 웨딩홀 등의 임대료를 인하하기로 했다.회관 입점상가 임대료는 3개월간 20∼30%를 인하하고, 대구 미소시티 입점상가의 임대료는 연말까지 20∼30% 인하할 예정이다. 또 엠플러스웨딩홀은 임대료 인하를 검토 중이다.

김도호 군인공제회 이사장은 "코로나19가 전국적으로 확산되고 있는 상황에서 국민의 생명과 안전을 지키기 위해 최전선에서 고군분투하는 군의관, 간호장교 등 의무지원 요원들의 헌신과 노고에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어 "어렵고 힘든 상황이지만 우리 모두의 역량을 결집해 지금의 위기를 지혜롭게 극복해 나가자"고 덧붙였다.

한편, 군인공제회는 군 장병들에 대한 안정적 마스크 공급을 위해 마스크 제작을 검토한다고 밝혔다. 군인공제회 산하 법인체 엠플러스F&C는 최근 협력업체와 함께 보건용 및 미세먼지용 마스크 생산 등을 검토 중이다.



조형근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