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하나카드 캐시백 이벤트…"1Q페이로 행운 누리세요"

"100만 하나머니 적립에 캐쉬백 혜택 추가…최대 200만원의 혜택"
이충우 기자


하나카드는 '하나1Q페이로 또! 행운 받으세요' 이벤트’를 4월 11일까지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겟또 서비스'는 하나카드 결제시 마다 '로또6/45' 1회씩 응모 기회를 자동으로 주는 서비스다.


하나1Q페이 앱에서 응모시 매주 토요일 방송에서 진행하는 '로또6/45'의 실제 당첨번호와 일치할 경우 최대 100만 하나머니를 증정한다.


이번 '하나1Q페이로 또! 행운 받으세요 이벤트'는 이벤트 기간 중 1등에 당첨될 경우, 당첨된 주의 '일요일~토요일' 일주일간 신용카드로 결제한 모든 금액을 100만원 한도까지 캐쉬백을 받을 수 있어 최대 200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당첨 등수에 따라 2~3등은 일주일간 신용카드 전체 결제 금액기준으로 각각 50% 캐쉬백(50만원 한도), 10% 캐쉬백(10만원 한도)을 받을 수 있으며, 4~5등은 사용금액에 상관없이 각각 100 하나머니, 10 하나머니 적립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 참여를 원하시는 손님은 하나1Q페이 앱을 통해서 응모 가능하며 당첨 여부 역시 해당 앱을 통해서 확인 가능하다.


당첨 고객의 캐쉬백 및 하나머니는 당첨 된 다음주 금요일에 일괄 지급되며, 이벤트 기간 내 매주마다 중복 당첨도 가능하다.


하나카드 임현빈 마케팅본부장은 "하나1Q페이의 겟또 서비스는 로또 당첨번호와 일치한 1등 당첨자가 작년 한해 동안 12명이나 나올 정도로 응모 수 대비 당첨률이 실제 로또보다 높았다"며 "최근 어려운 상황속에서도 작지만 로또 못지 않은 기쁨과 즐거움을 드리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하나카드 홈페이지 혹은 모바일 웹ㆍ앱, 고객센터(1800-1111)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하나1Q페이는 하나카드 대표 앱카드 서비스로 온ㆍ오프라인에서 간편 결제뿐만 아니라, 카드 결제 알림을 무료 제공하고있으며, 손님이 카드 이용 실적에 따른 혜택을 놓치지 않도록 카드별 실적을 실시간으로 확인 해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고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 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