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비즈피플]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유통·관광 생존위기, 신사업 적극 발굴" 외 2건

김이슬 기자

thumbnailstart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 "유통·관광 생존위기, 신사업 적극 발굴"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이 "어려울 때일수록 대내외 변화에 능동적으로 대응할 수 있도록 기본 경쟁력을 강화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이 사장은 오늘 정기 주주총회에서 "연초부터 커다란 불확실성으로 인해 유통·관광산업이 생존을 위한 도전에 직면해 있다"며 새로운 사업기회를 적극적으로 발굴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종희 삼성전자 사장 "차원이 다른 시청 경험 제공할 것"

한종희 삼성전자 영상디스플레이사업부 사장이 2020년형 TV 신제품을 국내 시장에 출시하며 '차원이 다른 시청 경험'을 강조했습니다.

한 사장은 "14년 연속 글로벌 TV 시장에서 1위를 할 수 있었던 것은 소비자 중심의 혁신을 해 왔기 때문”이라며 “올해는 2020년형 QLED 8K를 중심으로 소비자들에게 차원이 다른 시청 경험을 제공해 TV 시장을 변화시킬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김대환 삼성카드 대표이사 공식 취임

김대환 부사장이 삼성카드 대표로 공식 취임했습니다.

삼성카드는 오늘 정기주주총회를 열어 김 부사장을 대표이사로 신규 선임하는 안건을 통과시켰다고 밝혔습니다.

김 대표는 삼성생명 출신으로 삼성생명 마케팅그룹 상무와 경영지원실 상무, 경영지원실장 전무, 경영지원실장 부사장 등을 역임했습니다.




김이슬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