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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진저축은행, 고객평가단 모집…"고객 중심 서비스 강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 점검"
이충우 기자

유진저축은행은 고객 중심의 서비스 강화를 위해 고객평가단 2기를 4월 1일부터 4월 24일까지 모집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고객평가단 2기는 평소 금융 상품과 서비스에 관심이 많고 온∙오프라인 활동이 가능하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지원자 중 1차 서류심사, 2차 전화 인터뷰를 거쳐서 최종 6명을 선정할 예정이다.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은 약 2개월 동안 광고 심의 점검, 고객접점 채널 평가, 서비스 개선사항 아이디어 제안 등의 활동을 하게 된다.


유진저축은행 관계자는 "최종 선정된 고객평가단에게는 50만원 상당의 월 활동비용, 교통비 지급, 우수 제안 포상, 우수 평가단원 포상의 혜택이 주어진다"고 말했다.


2019년 고객평가단 제도를 신설한 유진저축은행은 상품 및 서비스 개발·기획 단계 별로 고객의 의견을 반영하고 고객과 직접적으로 맞닿는 온라인 서비스와 콜센터의 서비스 수준을 지속적으로 점검하고 있다.



이충우 머니투데이방송 MTN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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