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TN NEWS
 

최신뉴스

롯데 고승민 전여친 “2번이나 유산했다” 폭로···증거 사진도 있어

문정선 이슈팀



롯데 자이언츠 소속 외야수 고승민 선수가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다.

24일 한 스포츠매체 보도에 따르면 자신을 고승민의 전여자친구라고 소개한 A씨는 전날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고승민과 있었던 일을 폭로했다.

A씨가 올린 게시글에 따르면 "롯데 자이언츠 57번 고승민과 지난 2017년 8월28일부터 사귀기 시작했다. 2017년 11월11일 임신한 사실을 알았다"고 밝히며 A씨가 직접 촬영한 것으로 보이는 초음파 사진을 게재했다.

이어 A씨는 고승민이 당시 18세였던 데다가 프로 입단을 앞두고 시기가 중요했던 만큼 양가 부모와 상의한 끝에 낙태 수술을 결정했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그러나 고승민은 바로 여자를 소개받아 나 몰래 연락하고 지냈다"며 "고승민은 주변 친구들에게 말도 안되는 이상한 소리를 하며 내 잘못이라고 이야기를 전했고, 나는 주변 사람들에게 욕을 먹고 헤어졌다"고 말했다.

그럼에도 A씨는 고승민에 대한 감정이 확실히 정리되지 않아 그를 다시 만났지만 이후 재차 임신했다. 하지만 고승민은 A씨에게 임신 사실을 전해들은 뒤 '그 아이가 내 아이가 맞냐', '못 믿겠다'는 식으로 이야기를 한 것으로 전해졌다. 결국 A씨는 스트레스로 인해 아이를 유산했다.

A씨는 “난 지금 병원에서 (계속된 유산으로) 임신이 더 이상 힘들 것 같다는 진단을 받았고, 아직도 주변 사람들에게 욕먹으면서 지내는데 그 아이는 너무 승승장구하는 모습을 보기 너무 힘들어 퍼트린다”며 “새 생명을 죽인 나도 너무 잘못이지만 걔는 아무 일도 없다는 듯이 지내는 게 너무 힘이 든다”고 말하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이후 일부 누리꾼이 “정말 고승민의 전 여자친구가 맞느냐”, “증거가 부족하다” 등의 반응을 보이자, A씨는 과거 연인 시절 고승민과 함께 찍은 사진과 DM(다이렉트 메시지)을 나눈 장면을 캡처해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북일고 출신의 고승민은 지난 2018년 열린 '2019 KBO 2차 신인 드래프트'를 통해 롯데에 입단했다.

(사진=온라인커뮤니티)

머니투데이방송의 기사에 대해 반론·정정추후 보도를 청구하실 분은 아래의 연락처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고충처리인 : 콘텐츠총괄부장 ombudsman@mtn.co.kr02)2077-6288

MTN 기자실

경제전문 기자들의 취재파일
전체보기

    Pick 튜브

    기사보다 더 깊은 이야기
    전체보기

    엔터코노미

    more

      많이본뉴스